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트렌디한 요리
요리를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더라도 간단한 재료와 조리법만 있다면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요리가 인기를 끌고 있죠. 오늘은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트렌디 요리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슈프림 포테이토 로즈 (Supreme Potato Rose)


먼저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요리 중 하나인 슈프림 포테이토 로즈를 살펴볼까요? 감자를 장미 모양으로 예쁘게 말아 구운 이 요리는 시각적으로도 매력적이지만 맛도 일품입니다. 버터와 허브를 곁들이면 고급 레스토랑 요리 같은 풍미를 낼 수 있죠.
이 요리가 인기 있는 이유는 만들기도 쉽고, 재료 준비도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감자 외에 버터, 파마산 치즈, 허브 정도만 있으면 됩니다. 최근 3년간 이 요리 관련 해시태그가 인스타그램에서 60만 회 이상 사용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프렌치 토스트 롤업 (French Toast Roll-ups)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아침 식사 메뉴로 프렌치 토스트 롤업이 있습니다. 식빵과 달걀, 우유, 시나몬 가루 몇 가지 재료만으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이 요리는 단맛과 달콤한 향이 일품입니다. 시럽이나 꿀, 과일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죠.
전통적인 프렌치 토스트 요리에 새로운 변화를 준 아이디어 메뉴라 할 수 있습니다. 2019년부터 인기를 얻기 시작해 최근 2년간 관련 해시태그 사용량이 30% 이상 증가했습니다.
회사 소개


이처럼 쉽고 맛있는 요리가 트렌드가 되면서 관련 기업들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기업이 ‘테이스티(Tasty)’입니다. 버즈피드(BuzzFeed)의 자회사로 유튜브에서 간단한 조리법 영상을 공유하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재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4억 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기업은 ‘따셰(Tashe)’입니다. 식재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그 인기가 더욱 높아졌습니다. 신선한 식재료와 함께 다양한 요리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쉽게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죠. 지난해 36%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들은 사용자들에게 편리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됩니다. 새로운 기술을 활용해 더욱 다양하고 창의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자 의견
여러분은 어떤 간단한 요리를 해먹고 계신가요? 혹시 추천할 만한 트렌디 요리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해주세요. 제가 소개한 메뉴 외에도 정말 다양한 요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경험과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관련 게시물
요리
음악이 당신의 마음을 치유하는 방법
최신 유행 트렌드를 잡아라!